본문 바로가기

Issue/연예

[#미투운동] 김흥국 성폭행?? 그의 공식 입장!




가수 김흥국이 성폭행 의혹에 휩싸였다! 여전히 미투 운동이 활발해서인지 이에 대해 어떤 주장을 내놓을지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하지만 그는 30대 여성을 성폭행했다는 의혹에 휩싸였지만, 공식 입장을 통해 “성폭행이나 성추행은 없었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더욱이 소속사 측이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A씨와 호텔에 간 적도 없을 뿐더러 해당 여성에 대한 불순한 의도의 증거들이 있다"고 밝혔다.  







오전에 이에 대해서 밝힌다고 한 김흥국의 소속사 관계자는 15일 오전 뉴스1에 "현재 법적 대응을 위한 상황 정리 중이다. A씨가 주장하는 성폭행이나 성추행은 절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A씨에 대한 여러 (불순한 의도의) 정황들이 있다. 불순한 의도의 접근을 했다는 증거들이 있고, 이를 취합해 빠르면 이날 오후 밝히겠다"고 덧붙였다. 


또 이 관계자는 "김흥국은 A씨와 호텔 자체에 간 적이 없다. 누구나 김흥국이라는 것을 알텐데 그런 행위를 했을리가 있겠나"라며 "무분별한 미투 운동의 이면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열변을 토했다.. 





앞서 지난 14일 MBN '뉴스8'에는 A씨가 등장해 지난 2016년 김흥국이 만취한 상황에서 자신을 성폭행 했다고 주장했다. 

여기서 자신의 주장을 하는 A씨는 "보험 설계사로 일하던 중 김흥국씨를 만났다. 보험 일로 김흥국씨를 몇 번 만났고, 어느날 술자리 후 머리가 너무 아파 눈을 떠보니 김흥국씨가 내 옆에서 주무시고 계셨다. 옷이 다 벗겨진 채로"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하지만 김흥국은 이 보도를 통해서도 의혹을 부인했다. 김흥국은 서로 좋아서 술자리를 가진 것이며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친구가 되고 싶었다고 밝혔다.  








그리고 오늘 오후에 김흥국은 자신의 입장을 밝혔다.


그는 “오히려 불순한 의도로 접근했다는 정황 증거들이 많다”며 여성을 상대로 명예훼손 및 무고 혐의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흥국은 “2년 전 측근이었던 J씨가 ‘잘 아는 여성이 미대 교수인데 일로 서로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소개해 차를 한잔했다”며 “이후 서울의 한 호텔에서 열린 동료 가수 디너쇼에 게스트로 출연했고 그 호텔 룸에서 마련된 뒤풀이 현장에 이 여성이 또 찾아와 출연 가수, 관계자들과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술자리가 길어져 잠이 들었는데 깨보니 모두 다 가고 난 후였으며, 그 여성은 가지 않고 끝까지 남아 있어서 당황스러웠다”며 “난 소파에, 여성은 침대에 있었고 성관계는 당시 너무 술이 과해 있을 수도 없었다”고 주장했다. 
  
또 이후 이 여성이 여러 이유를 핑계로 계속 만남을 요구해왔다고도 했다. 
  
이에 대해 김흥국은 “이 여성은 (내) 초상화를 그렸다며 선물을 하는 등 계속 만나자는 요구를 해왔다. 나중에 알고 보니 미대 교수도 아닌 보험회사 영업 사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돼 연락을 피했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이 ‘잘못된 남녀 관계 문제로 법적 소송이 걸려 있는데 소송 비용으로 1억5000만원을 빌려달라’고 요구해와 첫 만남부터 의도된 접근이란 의심을 하게 됐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공인으로서 오해를 불러일으킬 만한 상황을 만든 것이 잘못”이라며 “사랑하는 아내와 자녀들이 오해하지 말았으면 하고, 저와 관계된 모든 분께 심려 끼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