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아이폰X

[애플발표] 새로운 2018 아이패드 사양 및 가격 공개!



오늘 새로운 아이패드가 발표되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9.7을 쓰는 저에겐 아주 배아픈 소식이지만

가격이 아주 좋고, 사양도 좋네요!

보급형이라고 하지만 저에겐 보급형도 충분한데 말입니다!











이 제품이 새롭게 나온 2018년 아이패드입니다!!






교육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잘 되어 있네요!








이런저런 활용도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사양은 어떨까요?

위에 보는 것처럼 터치아이디, 페이스타임, 심지어 10시간 사용 베터리에

A10 Fusion Chip을 사용했네요!

거기에 애플펜슬도 사용가능하다니!!!!


아주 좋네요!!


가격은 교육용(학교버전)이 299달러

일반버전이 329달러입니다!


갑자기 배가 아플 지경이네요 ㅠㅠㅠㅠ


그래도 잘 나왔으니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더 대박은

로지텍 크래용이 49달러라니!!

전 저거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