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문화

마블최강자! 타노스를 능가하는 케릭터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마블최강자! 타노스를 능가하는 케릭터가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어벤져스 좋아하시죠? 저도 마블씨리즈를 너무나 좋아하는 한 사람입니다. 그런데 마블최강자가 나왔다는 소식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소개해보려 합니다!






1. 아이언맨의 심장 : 아크로원자




어벤져스3를 보니 아이언맨의 활약이 정말로 눈에 띄게 좋았습니다. 그런데 아이언맨 하면 어떤 것이 떠오르시나요? 슈트라고 하시겠지만, 혹은 아이언맨인 토니라고도 하시겠지만, 역시나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가운데 심장을 유지하게 만드는 아크로원자죠! 이게 있어야 아이언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가요? 캡틴 아메리카3에서 이 부분을 엄청 가격당하기도 합니다!



2. 토르의 망치와 번개




그 다음으로 힘 좋기로 유명한 친구는 역시나 토르입니다! 저는 묠니르가 제일 중요한 매개체인 줄 알았는데, 토르 3편에서 그의 능력은 다름 아닌 번개였더라구요! 그래도 어벤져스에서 다시금 망치를 만들러 가는 그를 볼 때 역시 무기가 필요하구나를 느꼈고, 그래야 토르라고 할 것입니다.




3. 닥터 스트레인지의 망토 





어벤져스를 볼 때마다 아이언맨 슈트 만큼이나 탐나는 게 있었으니! 바로 닥터스트레인지의 망토입니다. 스스로 보호도 해주고 멋도 내주는 중요한 도구입니다. 이게 있어야 닥터스트레인지가 완성이죠!


4. 타노스의 건틀렛





하지만 무엇보다 가장 최강은 타노스의 건틀렛입니다. 스톤이 모두 들어간 이 건틀렛만 있으면 사실 우주 최강 아니겠습니까? 아마 드래곤볼의 손오공이 온다고 해도 이길 것 같은 기분은 몰까요?





하지만!! 이보다 더 위대하고 강력한 마블 최강자가 있습니다! 소개합니다!!





바로 희대의 악동 데드풀입니다! 근데 그냥 데드풀이 아니죠? 아이언맨의 아크로원자, 토르의 번개와 묠니르, 닥터 스트레인지의 망토, 그리고 타노스이 건틀렛까지! 거기에 데드풀은 죽지도 않으니 최강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아마도 화가 나면 헐크로 변하지 않을까 생각을 해보는데요, 어디까지나 웃자고 한 이야기니 그냥 보시고 피식 웃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근데 만화에서도 사실은 데드풀이 타노스의 건틀렛을 가지고 다니기도 하니 거짓은 아닌 듯 합니다! 


암튼 그냥 이 그림 보고 적어보고 싶었습니다! 어벤져스 다음 편 빨리 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