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IT

애플의 끝판왕! 아이맥 프로 등장




  애플하면 어떤 제품들이 떠오르십니까? 저는 지금 사용하는 아이폰이 가장 먼저 떠오릅니다! 하지만 애플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제품이 있죠! 바로 아이맥입니다! 무엇보다 매력적인 컴퓨터가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그런데!!! 이번에 주요외신들의 정보를 보니 애플이 아이맥 끝판왕인 '아이맥 프로'를 이번 달 14일부터 예약판매를 한다는 정보가 접수되었습니다! 대신 8코어와 10코어 모델만 14일부터 가능하며, 14코어와 18코어는 내년 초에나 주문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본 가격은 기본 모델을 4천 999달라라고 합니다.


  여기서 아이맥 프로란!! 강력한 올인원 데스크탑으로서 주로 그래픽 편집, 영상제작, 요즘엔 가상현실인 VR 콘텐츠도 제작 가능하며, 실시간 3D 렌더링까지도 가능한 전문가용 컴퓨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나오는 제품은27인치 레티나 5K 디스플레이를 자랑합니다! 엄청나지 않습니까? 전 모델보다도 43%나 밝기가 향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눈이 아프지 않을까 생각이 들 정도네요! 여기에 최고급 모델은 18코어 인텔 제온 프로세서, 최대 4TB SSD 저장장치에 최대 128GB ECC램, 16GB HBM2 메모리를 내장한 AMD 라데온 프로 베가 64 그래픽 프로세서까지 장착이 된다니! 생각만해도 좋지만 가격이 ㅠㅠㅠㅠ

  그러나 가격답게 냉각능력이 80%나 향상이 되었다고 합니다!


  우선 나와봐야 알겠지만! 괴물 중 괴물이 탄생했네요!! 기대됩니다!!^^